[농구] KBL 11월 14일 고양오리온스 vs 안양KGC 분석 픽

안녕하세요. KBL 11월 14일 고양오리온스 vs 안양KGC 분석 픽입니다.

*홈 – 고양 오리온스

오리온스의 홈에서 열리는 안양KGC와의 맞대결이다. 오리온스는 3승9패 9위에 처져 있다. 최근 6경기 성적이고 고작 1승5패에 불과하다 직전경기였던 인천 전자랜드와의 원정 맞대결에선 71-80으로 패했다. 허일영의 공백 속에 최진수 전정규 등 빈자리를 메워야 할 선수들이 너무 부진하다. 89.3점을 내주는 수비력은 10개 팀 가운데 가장 나쁘다. 추일승 감독은 이진욱 하도현 등 신인들을 활용하고 있지만 포인트가드 및 토종 빅맨 포지션의 약점을 이겨내기가 쉽지 않다. 1승4패의 홈 성적은 원정보다 더 좋지 않다. 

*원정 – 안양 KGC

안양KGC는 오세근이 이 경기에 뛸 수 없다. 대표팀에 발탁되면서 공백이 생겼다. 하지만 KGC에는 김민욱이 있다. 김민욱은 데이비드 사이먼이 빠진 경기에서 20점이상 올리면서 맹활약한 바 있다. 오세근의 빈자리를 어느 정도 메울 수 있을 전망이다. QJ 피터슨도 조금씩 KBL에 적응해가고 있다. 부진한 드워릭 스펜서에게 딱히 밀리지도 않는다. 여기에 김기윤의 패스와 외곽슛 능력이 정점에 올라있다. 김진유 이진욱 등이 나서는 오리온의 약한 가드진에는 확실한 우위를 점한다고 볼수 있다. 

 

*종합

국가대표 공백이 없는 오리온이지만 워낙 로스터와 수비가 약하다. KGC의 벽을 넘긴 힘들다. 오리온의 패배를 예상한다.

안양 KGC 승리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