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NBA 플레이오프 4월24일 11시 30분 포틀랜드 VS LA클리퍼스

포틀랜드 VS LA클리퍼스1

포틀랜드 VS LA클리퍼스2

포틀랜드 – 리빌딩의 과정에서 데미안 릴라드 중심의 농구로 서부 컨퍼런스 5위 라는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 낸 포틀랜드는 PO 1,2차전 패배의 과정에서 많은 문제점을 노출하고 있다. 에이스 데미안 릴라드가 분전했지만 팀의 2공격 옵션 C.J 맥컬럼이 상대 수비에 묶이며 시너지 효과를 창출에 실패했던 경기의 연속. 크리스 폴과 매치업도 벅찼던 데미안 릴라드에게 C.J 맥컬럼에 대한 지원 사격을 기대하는 것은 인사이드 싸움에서도 밀리는 상황에서 욕심이 되었던 경기 내용 이였다. 결국, 홈에서도 C.J 맥컬럼이 1:1 개인 능력으로 자신의 매치업 수비를 무너트리지 못한다면 포틀랜드의 ‘봄 농구 도전’은 허무하게 끝날수도 있을 것이다.

LA클리퍼스 – 정규시즌 마지막 12경기 10승2패의 상승세를 보였던 LA클리퍼스는 PO 1,2차전에서 21점과 20점차 완승을 기록했다. 정규시즌 포함 맞대결 5연승의 흐름. 무결점 사령관 크리스 폴과 외곽 공격을 책임지는 JJ.레딕이 백코트 싸움에서 우위를 점했고 블레이크 그리핀이 부상에 PO에서 타짜의 모습을 보이며 상대의 추격을 저지하는 키 플레이어가 되었다. 낮은 자유투 성공률이 아쉽지만 디안드레 조던 역시 골밑을 장악하며 팀 리바운드 싸움에서 우위를 지켜내는데 큰 힘이 되어준 승리의 내용.

포틀랜드에게 +2.5점 핸디캡이 주어졌다. 정규시즌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준 포틀랜드 이지만 1,2차전 완패의 과정이 너무 무기력했고 그리핀이 합류한 LA클리퍼스는 너무 강했다. LA클리퍼스 핸디캡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추천 – LA클리퍼스 핸디캡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