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KOVO V리그 여자 3월 23일 한국도로공사 vs IBK 기업은행 분석 픽

한국도로공사

도로공사는 득점 4위를 기록한 이바나와 8위에 이름을 올린 박정아로 구성된 강력한 좌우 쌍포와 속공 2,3위에 오른 배유나, 정대영으로 이어지는 든든한 센터진, 그리고 리시브 1위 문정원과 디그 2위를 차지한 임명옥의 견고한 수비력와 이효희 세터의 노련한 경기 운영까지 더해지면서 정규시즌 우승을 차지할수 있었다. 19일 동안의 충분한 재충전 시간을 보냈기에 베테랑 선수들이 많은 팀 구성에 따른 체력적인 문제점도 사라진 가운데 챔피언 결정전을 치르게 되며 실전경기 감각의 유지 역시 적절한 연습경기를 통해서 유지해왔던 상황이다.

IBK 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PO 3차전 이였던 직전경기 홈에서 현대건설을 상대로 3-0 승리를 기록하며 6년 연속 챔피언 결졍전에 올라왔다. 정규시즌 공격성공률 1위, 득점 2위를 기록한 메디가 확실한 해결사 되었고 정규시즌 동안 용병의 반대각에서 김희진, 고예림의 지원 사격도 훌륭했으며 서브 리시브를 책임지는 김미연은 상대의 강한 서브를 견뎌내는 가운데 알토란 득점을 만들어 낸 상황이다. 미들블로커 김수지의 경기력이 올라온 모습도 확인할수 있었던 상황이고, 봄 배구 강자’ IBK기업은행 선수들의 특별한 DNA를 느낄수 있었던 3차전 승리의 내용이다.

추천픽 IBK 기업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