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KBO 4월26일 18:30 KT 위즈(밴와트) vs 롯데 자이언츠(레일리)

KT VS 롯데2

KT VS 롯데1

 

KT위즈

KT는 올시지느10승 10패로 정확히 5할 승율을 올리고있다. 리그 막내팀인걸 감안하면 상당히 좋은 성적을 올리고있다.

KT는 지난주 삼성을 상대로 대구원정경기에서 2승 1패를 올렸다. 패하더라고 쉽게 무너지지않는 응집력을 보여주고있다.

오늘 선발 예정인 밴와트는 3경기에 선발 등판해 15.1이닝을 소화했다. 경기당 평균 5이닝을 던졌는데 이닝 소화능력에서 다소 아쉬움이있다.

사진은 11개를 잡았고 볼넷은 5개를 내줬다 방어율은 2.93으로 상당히 좋다 이닝 소화능력이 다소 부족한거 빼면은 상당히 안정적인 투구를 보이고있다.

특히나 체인지업이 140KM후반까지 나오는데 리그 최고수준이다. 또한 타선에서도 큰 기복없이 꾸준하게 점수를 내주고있다

 

롯데자이언츠

롯데는 현재 연패중이다. 롯데도 올시즌 성적이 10승10패로 5할 승률을 올리고있다.

지난 주말경기에서 기아에게 난타를 당하며 팀분위기가 많이 떨어져있다.

오늘 등판 예정인 롯데 선발투수는 레일리이다. 레일리는 올시즌 4경기에 선발 등판해서 26.2이닝을 소화했다. 경기다 6이닝씩을 던저주며 선발몫을 다해주고있다.

특히 지난 LG와의 경기에서는 9이닝 완봉승도 올렸다 방어율도 2.70으로 좋다 직구 커브 슬라이더 체인지업등 구질도 다양하며 볼배합도 수준급이다.

 

예상결과

레일리가 방어율에 비해 피안타율이 높은 편이다. 만약 롯데가 실책만 하지않는다면 레일리가 대량실점할 확율은 높지않다.

피안타율이 높긴 하지만 볼넷이적고 삼진이 많아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하다.

롯데가 지난주말 기아에게 난타당하기는 했지만 어느정도 득점도 올려주었기때문에 팀의 타격 분위기는 좋은 편이다.

레일리가 피안타율만 조금 신경쓴다면 롯데의 승리확율이 조금더 높아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