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MLB 4월 13일 클리블랜드 VS 디트로이트 분석 픽

클리블랜드 VS 디트로이트

카라스코가 상당히 좋은 투구를 보여주면서 지난경기 승리를 챙겨 4연승에 오른 클리블랜드이다. 이번경기 선발로는 트레버 바우어가 나서게 된다. 지난 8일 캔자스시티와의 경기에서 8이닝 1실점이라는 엄청난 호투를 보여줬었는데 타선이따라주지 않아 아쉽게 승리는 챙기지 못했다. 투구내용이 상당히 좋았어서 이번경기에서도 충분히 호투를 기대해 볼만하지만 지난시즌 디트로이트를 만나면 항상 작아졌던 트레버 바우어라는게 조금 걸리는 요소이다. 타선은 직전경기에 5점을 올리면서 자기몫을 충분히 해주었고 카라스코가 완투를 해줬기 때문에 불펜에겐 귀중한 휴식이 있었다

투수와 타선 좋지못한 모습을 서로 보여주며 지난경기패배로 3연패에 빠져버린 디트로이트이다.  이번경기 선발로 마이클 풀머가 나서게 된다. 지난 8일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5.1이닝 무실점으로 좋은 활약을 해줬다. 현재 디트로이트 투수중 단연 에이스라고 부를 수 있는 투습이니다. 이번경기에서도 최소 퀄스정도는 기대할수 있을거 같다.
타선에서는 마틴이 때린 솔로홈런을 제외하고 득점을 전혀하지 못했다 현재 MLB에서 최악의 타선을 뽑자면 디트로이트가 빠지지 않고 이름을 올릴거라 보인다. 불펜 또한 리그 최악의 수준이라 이번경기에 기대하긴 어려워 보인다.

추천픽 클리블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