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MLB 4월 23일 LA다저스 VS 워싱턴 분석 픽

LA다저스 VS 워싱턴

류현진의 쾌투를 앞세워 반격에 성공한 LA 다저스는 알렉스 우드 리버 게임의 선발로 나선다. 18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5.1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의 난조로 승리를 날려버린 바 있는 우드는, 원정에서 반등을 만들어낸게 홈에서의 호투로 이어지느냐가 중요하다. 앞선 홈경기에서 오클랜드에게 무너진 기억을 빠르게 지워내야 할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홈런 3발로 4점을 올린 LA다저스의 타선은 일단 스트라스버그를 무너뜨렷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상당한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듯 하다. 불펜이 2이닝을 깔끔하게 막아준것도 반가운 소식이다.

타선의 부진으로 완패를 당한 워싱턴 내셔널스는 제레미 헬릭슨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17일 메츠 원정에서 4.2이닝 2실점의 투구로 조기 강판 당한 바 있는 헬릭슨은,아직 제 모습으로 돌아오기는 시간이 필요하다는걸 몸소 증명해 보였다. 다저스 원정 통산 방어율은 6.88로 좋지 않은데 승부를 건다면 2년전 5이닝 1실점으로 호투한 기억을 떠올리는 것이다. 전날 류현진 공략에 완벽하게 실패하면서 단 2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워싱턴의 타선은 커쇼 이후 류현진에게 당했다는게 오히려 우드 공략에 더 어려움을 안겨 줄수도 있다.

추천픽 LA다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