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MLB 6월 13일 밀워키 VS 시카고 컵스 분석 픽

안녕하세요. kibet입니다.

MLB 6월 13일 밀워키 VS 시카고 컵스 분석 픽입니다.

 

믿었던 불펜이 무너지면서 연패를 당한 밀워키 브루어스는 체이스 앤더슨(4승 5패 4.57)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7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4.1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바 있는 앤더슨은 6월 들어서 2패 5.40으로 에이스급의 면모를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다만 금년 홈과 원정 모두 컵스 상대로 유독 강했기 때문에 6이닝 2실점의 투구를 기대할 이유는 충분하다.

전날 경기에서 퀸타나 상대로 솔로 홈런 2발을 터트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밀워키의 타선은 컵스의 불펜 공략 실패가 시리즈 내내 발목을 잡을 것이다.

무엇보다 믿었던 헤이더가 승리를 날리고 불펜이 무너진게 가장 큰 후유증을 남길지도 모른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기선 제압에 성공한 시카고 컵스는 타일러 챗우드(3승 4패 3.86)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여전히 제구에 문제를 겪고 있는 챗우드는 8일 필라델피아와의 홈경기에사 4.2이닝 7볼넷 1실점이라는 황당한 투구를 보여준 바 있다.

원정에서도 볼넷 문제는 여전하지만 의외로 실점은 그다지 많지 않고 밀워키 상대로 홈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게 변수다.

전날 경기에서 헤이더를 흔들고 앨버스를 무너뜨리면서 리조의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말 그대로 접전에서 강한 강팀의 위력을 완벽히 증명한 바 있다.

불펜의 5이닝 4안타 무실점은 이번 시리즈 최대의 무기가 될 수 있는 부분.

 

*밀워키 브루어스 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