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MLB 7월 29일 신시내티 레즈 vs 마이애미 말린즈 픽

안녕하세요. 키벳입니다.

7월 29일 신시내티 레즈 vs 마이애미 말린즈 픽입니다.

 

타선의 부진으로 4연패의 늪에 빠진 신시내티 레즈는 살 로마노(2승 2패 5.50)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섭니다.

24일 마이애미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바 있는 로마노는 그 기세를 원정까지 이어가느냐가 관건입니다.

문제는 아직까지 기복이 심하다는 점이고 원정에서의 투구 역시 기대가 조금 어렵다는데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오그레이디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친 신시내티의 타선은 원정에서의 부진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는게 상당히 아픈 부분입니다.

불펜 역시 신뢰도는 떨어져가는 중입니다.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마이애미 말린스는 밴스 월리(2패 6.37)가 오래간만에 선발 마운드에 오릅니다.

26일 텍사스 원정에서 구원으로 나서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바 있는 월리는 이번 시즌 4번의 선발 등판이 모두 실망스럽기 그지 없었습니다.

홈에서의 경기라고는 하지만 현재의 월리에게 기대치는 아마도 5이닝 2실점 내외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스티븐슨을 무너뜨리면서 4점을 올린 마이애미의 타선은 원정에 비해서 홈에서의 득점력이 떨어지는 부분이 여전히 고민으로 남는 중입니다.

불펜은 아쉬움을 꾸준히 남기고 있는 중입니다.

 

마이애미의 시즌은 거의 글러가지만 기세는 여전히 살아있다. 특히 마이애미의 타선 집중력은 원정에서부터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선발 월리의 부진을 감안한다면 신시내티에게 무게가 실리지만 원정에서의 로마노는 아직 검증이 되지 않았고 무엇보다 최근 신시내티 불펜의 부진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말린즈 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