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3승 수확 SK NC 꺾고 위닝시리즈 완성

김광현 3승 수확 SK NC 꺾고 위닝시리즈 완성

김광현 3승 수확 SK NC 꺾고 위닝시리즈 완성

 김광현 3승 수확 SK NC 꺾고 위닝시리즈 완성

 

SK가 NC를 꺾고 위닝시리즈를 완성했다.

 

SK 와이번스는 21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9 KBO 리그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서 4-1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SK는 NC와의 3연전에서 2승1패를 거두며 위닝시리즈를 달성했다. 순위는 여전히 2위 자리를 지켰다.

SKvsNC

SK의 선발 김광현은 5이닝동안 6피안타 6탈삼진 1볼넷 1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타선에서는 김강민이 4타수 1홈런 포함 3안타 1타점으로 맹활약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SK가 선취득점에 성공하며 먼저 앞서 나갔다.

1회말 선두타자 김강민의 솔로포에 이어 1사 1루 상황에서 한동민의 투런포로 순식간에 3점을 쓸어 담았다.

반면 NC타선은 상대 김광현에게 고전을 면치 못하는 모습이었다.

 

NC는 6회 선두타자 이상호의 2루타와 박민우의 안타로 무사 1,3루 찬스를 만들어냈지만

나성범이 병살로 물러나며 겨우 1점을 만회하는 데 성공했다. 이후 양의지가 안타를 치며

출루했지만 박석민의 타구가 나주환의 글러브에 그대로 빨려 들어가며 이닝을 종료했다.

스포츠배팅

이후 경기는 투수전 양상으로 흘러갔고 SK 또한 홈런 이후 박진우를 공략하지 못하며 추가점을 내는데 애를 먹었다.

하지만 박진우가 내려 가자마자 SK가 힘을 내기 시작했다.

SK는 바뀐 투수 배재환을 상대로 로맥이 안타를 쳐내며 만루 기회를 만들었다.

이어진 타석에서 이재원이 적시타를 때려내며 1점을 추가, 격차를 4-1로 벌렸다.

한국야구배팅

SK가 9회 시작과 함께 마무리 김태훈을 마운드로 내보냈다.

김태훈은 선두타자 양의지를 볼넷으로 내보낸데 이어 박석민을 사구로 내보내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이후 권희동을 병살로 처리하며 아웃카운트 2개를 잡아냈다.

이어진 베탄코트의 타구를 가볍게 내야 땅볼로 처리하며 이닝을 종료하는 SK였다.

 

결국 SK가 3연전을 위닝시리즈로 마무리 기분좋게 한 주를 마무리했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