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샌안토니오 꺾고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

덴버 샌안토니오 꺾고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

덴버 샌안토니오 꺾고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

덴버가 샌안토니오를 꺾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덴버 샌안토니오 꺾고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

덴버 너게츠는 28일 덴버 펩시 센터에서 열린 2018-19 NBA 미국프로농구 플레이오프 1라운드 7차전, 샌안토니오 스퍼스와의 홈 경기에서 90-86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덴버는 시리즈 전적 4승3패를 거두며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덴버는 니콜라 요키치가 21득점 15리바운드 10어시스트로 트리플더블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또한 자말 머레이가 23득점 5리바운드 4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승리에 힘을 보탰다. 샌안토니오는 루디 게이가 21득점, 더마 드로잔브린 포브스가 각각 19득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샌안토니오vs덴버샌안토니오vs덴버

전반까지 덴버가 공수 양면에서 샌안토니오를 압도하며 리드를 잡았다. 주전과 벤치가 고르게 활약한 가운데 높이에서도 우위를 점하며 덴버가 34-23으로 앞선 채 전반을 마쳤다. 이에 반해 샌안토니오는 극심한 야투 부진을 겪으며 좀처럼 추격에 나서지 못했다.

해외농구배팅해외농구배팅

3쿼터 들어 덴버가 머레이의 연속 득점 활약에 힘입어 리드를 이어갔다. 쿼터 후반, 샌안토니오가 반격에 나섰다. 수비 집중력을 발휘하며 상대의 득점라인을 꾸준히 괴롭혔다. 상대 수비에 공격이 번번이 막힌 덴버는 드로잔과 게이에게 연거푸 실점하며 추격을 허용했다. 하지만 전열을 다듬고 침착하게 추격을 돌려세운 덴버가 72–61로 여전히 앞서며 3쿼터를 마쳤다.

해외스포츠배팅

마지막 4쿼터, 샌안토니오가 맹추격에 나섰다. 덴버의 슛이 연이어 빗나간 틈을 타, 포브스가 연속 득점을 몰아치며 2점차로 격차를 좁혀냈다. 하지만 승부를 뒤집기에는 마지막 뒷심이 부족했다. 종료 50여초를 남기고 작전타임을 요청한 덴버는 이후 머레이가 승부를 결정 짓는 득점을 올렸고 사실상 승기를 잡는 데 성공했다

 

결국 덴버가 치열한 혈투 끝에 샌안토니오를 꺾고 2라운드 마지막 티켓을 거머 쥐었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