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접전 끝에 샌안토니오 제압 시리즈 승부 원점

덴버 접전 끝에 샌안토니오 제압 시리즈 승부 원점

덴버 접전 끝에 샌안토니오 제압 시리즈 승부 원점

덴버가 치열한 접전 끝에 샌안토니오를 꺾고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덴버 접전 끝에 샌안토니오 제압 시리즈 승부 원점

덴버 너게츠는 17일 덴버 펩시 센터에서 열린 2018-19 NBA 미국프로농구 플레이오프 1라운드 2차전 샌안토니오 스퍼스와의 홈경기에서 114-105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덴버는 시리즈 전적 1승1패를 거두며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덴버는 니콜라 요키치가 21득점 13리바운드 8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또한 게리 해리스가 23득점, 자말 머레이가 21득점을 올리며 승리에 힘을 보탰다. 샌안토니오는 더마 드로잔이 31득점 7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2

경기가 시작되고 덴버가 초반부터 잦은 실책을 범하며 샌안토니오에게 주도권을 내주고 말았다. 샌안토니오는 드로잔을 앞세워 패싱게임을 통해 꾸준히 득점에 나섰다. 결국 덴버가 21-26으로 5점을 뒤진 가운데 1쿼터를 마쳤다.

 

덴버는 2쿼터 초반에도 수비가 무너지며 꾸준히 실점을 허용했다. 무려 19점 차까지 점수가 벌어지기도 했다. 하지만 쿼터 중반 요키치와 해리스가 연이어 득점에 성공하면서 분위기를 끌어올린 덴버는 쿼터 종료 직전에 덴버는 요키치의 연속 자유투에 힘입어 간신히 격차를 10점차로 좁혔다. 결국 덴버가 49–59로 뒤진 가운데 전반을 마쳤다.

3

3쿼터 들어 덴버는 데릭 화이트와 드로잔에게 연이어 실점하며 좀처럼 주도권을 빼앗아 오지 못했다. 하지만 쿼터 후반, 수비에서 집중력을 발휘하며 샌안토니오의 공격을 차단했고 게리 해리스의 연속 득점이 나오면서 조금씩 격차를 줄이기 시작했다. 결국 덴버가 추격하는 흐름속에 경기는 4쿼터로 향했다.

4

4쿼터, 덴버의 거센 추격이 시작됐다. 머레이와 몬테 모리스가 연속 득점에 나서며 3점차까지 추격하는 데 성공했다. 이후 머레이의 내외곽 맹활약을 앞세운 덴버는 역전과 동시에 9점차로 달아나며 리드를 잡았다. 흐름을 잡은 덴버는 남은 시간 리드 지키기에 나섰고 결국 승리를 따내며 1차전의 패배를 설욕했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