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아자르에 이어 살라까지 접촉 시도

레알마드리드 아자르에 이어 살라까지 접촉 시도

레알마드리드 아자르에 이어 살라까지 접촉 시도

 레알마드리드 아자르에 이어 살라까지 접촉 시도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에덴 아자르에 이어 모하메드 살라까지 영입을 노리고 있다.

 

16일 각국의 스포츠 매체는 레알이 2019-20시즌 새 갈락티코를 위해 대대적인 선수 개편에 나선다. 에덴 아자르와 루카 요비치에 이어 살라와도 접촉했다고 전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현 감독인 지네딘 지단을 비롯해 루이스 피구, 호나우두 등 갈락티코 1기에 이어 벤제마, 가레스 베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로 대표되는 갈락티코 2기를 선보인 바 있다.

레알마드리드 살라접촉레알마드리드 살라접촉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떠난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는 라리가 3위에 머물렀고,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서 돌풍의 팀 아약스에 패하는 등 고전을 면치 못했다. 베일은 현재 끝없이 이적설에 휘말리고 있으며, 팀을 떠나 있던 지단 감독을 시즌 중 다시 불러들이는 등 현재 레알 마드리드는 다급한 상황이다.

 

결국 레알 마드리드는 명예회복을 위해 지단 감독을 중심으로 갈락티코 3기를 준비하고 있다. 갈락티코는 은하수라는 뜻으로 최고의 선수들로만 팀을 구성, 운영한다는 정책을 일컫는 말이다.

해외축구배팅해외축구배팅

첼시의 에이스 아자르는 레알행이 어느 정도 확정된 모양새다. 아자르는 2018-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최다 도움과 최다 공격포인트를 기록했다.

 

다수의 해외 언론은 첼시의 아자르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다. 이적료는 1억 유로, 한화로 약 1330억원이라고 구체적인 금액 제시와 함께 유로파리그 결승이 끝나는 대로 공식 발표가 나올 것이라고 구체적인 시점까지 언급하고 있다.

해외스포츠배팅해외스포츠배팅

여기에 더해 리버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행의 주역 살라까지 영입해 화룡점정을 찍겠다는 계획이다. 살라는 2018-19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22골을 넣으며 2년 연속 득점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최다 공격포인트는 30포인트로 아자르에 이어 2위다.

 

다만 리버풀이 살라를 내어줄지는 의문이다. 리버풀의 클롭 감독은 최근 언론을 통해 스쿼드 운영의 최선의 방법은 현재 스쿼드를 유지하며 발전시키는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