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네 살라 골 리버풀 첼시 꺾고 리그 선두 질주

마네 살라 골 리버풀 첼시 꺾고 리그 선두 질주

마네 살라 골 리버풀 첼시 꺾고 리그 선두 질주

 

마네 살라 골 리버풀 첼시 꺾고 리그 선두 질주

리버풀이 첼시를 꺾고 선두 자리를 지켰다.

 

리버풀vs첼시

리버풀은 15일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2018-19 EPL 프리미어리그 34라운드 첼시와의 홈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리버풀은 맨시티에게 잠시 빼앗겼던 선두자리를 되찾으며 1위를 지켜냈다.

 

리버풀은 마네, 살라, 피르미누, 케이타, 파비뉴, 헨더슨, 로버트슨, 반 다이크, 마티프, 아놀드, 알리송이 선발로 나섰다. 첼시는 아자르, 윌리안, 오도이, 캉테, 조르지뉴, 로프터스 치크, 아스필리쿠에타, 뤼디거, 루이스, 에메르송, 케파가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리버풀vs첼시

경기가 시작되고 리버풀이 초반 주도권을 잡았다. 전반 5분, 역습 상황을 맞이했고 왼쪽 측면에서 마네가 연결한 크로스를 문전에 있던 살라가 발리슛으로 연결하며 먼저 포문을 열었다. 이후 계속해서 공세를 퍼부었지만 첼시의 단단한 수비벽에 번번히 막히고 말았다. .

 

첼시도 반격에 나섰다. 전반 19분, 윌리안의 패스를 받은 아자르가 수비를 따돌리며 강력한 슈팅으로 리버풀의 골문을 위협했다. 이후 경기는 팽팽한 접전이 펼쳐졌다. 선제골을 위해 양 팀 모두 적극적인 공세를 이어가며 서로를 위협했다.

 

이후 리버풀은 연결하는 슈팅이 번번히 골문을 벗어나며 아쉬움을 삼켰다. 첼시는 좀처럼 리버풀의 단단한 수비벽을 허물지 못했다. 결국 양 팀 모두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한 채 0-0 균형을 이루며 전반전이 마무리됐다.

해외축구배팅

후반 초반 주도권 역시 리버풀이 가져갔다. 후반 7분, 헨더슨의 크로스를 마네가 헤더로 연결하며 첼시의 골망을 갈랐다. 1분 뒤, 반 다이크의 패스를 받은 살라가 수비수 2명을 제친 후 때린 왼발 중거리 슈팅이 정확하게 골문구석으로 빨려 들어갔다. 순식간에 격차가 2-0으로 벌어졌다.

해외스포츠배팅

첼시가 곧바로 반격에 나섰다. 아자르가 일대일 찬스를 만들어내며 회심의 슈팅을 날렸다. 하지만 이 슛은 골포스트를 때리며 아쉬움을 삼켜야만 했다. 아자르가 또 한번 슈팅 찬스를 맞이했지만 이번에는 알리송의 선방에 막히고 말았다. 좀처럼 골 운이 따라주지 않는 첼시였다. 리버풀은 마지막까지 첼시의 공세를 막아내며 시종일관 여유 있게 경기를 풀어 나갔다.

결국 리버풀이 남은 시간 리드를 지키며 2-0으로 승리, 선두 자리를 이어 나갔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