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허드즈필드와 무승부 챔피언스리그 진출 좌절

맨유 허드즈필드와 무승부 챔피언스리그 진출 좌절

맨유 허드즈필드와 무승부 챔피언스리그 진출 좌절

 맨유 허드즈필드와 무승부 챔피언스리그 진출 좌절

 

맨유가 허더즈필드와 무승부를 기록하며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좌절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5일 영국 허더즈필드 존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 EPL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 허더즈필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이날 무승부를 거둔 맨유는 승점 66점에 그쳤고 결국 6위에 머무르며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좌절됐다.

 

맨유는 래쉬포드산체스가 최전방 투톱을 형성한 가운데 마타가 2선을 책임졌다.

중원은 포그바, 마티치, 맥토미니가 책임졌고 포백은 , 존스, 린델로프, 이 나섰다. 골문은 데 헤아가 지켰다.

맨유vs허더즈필드

맨유가 전반 8분만에 맥토미니의 선제골로 앞서 나갔다.

맥토미니는 수비수를 앞에 두고 과감한 슈팅으로 허더즈필드의 골망을 흔들었다.

이어 전반 24분, 마타가 회심의 슈팅으로 추가골을 노렸지만 골대를 벗어나고 말았다.

 

전반 39분, 맨유가 수비에서 실책을 범하며 실점위기를 맞았지만 데 헤아의 선방으로 간신히 위기를 벗어났다.

곧바로 맨유가 역습에 나서며 찬스를 노렸지만 아쉽게 골로 연결 짓지는 못했다.

결국 맨유가 1-0으로 앞선 가운데 전반전이 마무리됐다.

해외스포츠배팅

맨유가 후반 8분, 에레라을 투입하며 전략에 변화를 줬다.

하지만 골을 기록한 쪽은 허더즈필드였다.

허더즈필드는 후반 15분, 음벤자가 침착한 슈팅으로 동점골을 성공시키며 1-1,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해외축구배팅

일격을 맞은 맨유는 후반 28분, 래쉬포드가 결정적인 슈팅 기회를 잡았지만 득점을 성공시키지 못하며 고개를 떨궜다.

이어 후반 37분에도 날카로운 슈팅으로 골을 노렸지만 골키퍼의 선방에 막히며 아쉬움을 삼켰다.

 

후반 추가 시간 8분이 주어진 가운데 맨유가 마지막까지 총 공세를 펼치며 골을 노렸지만 허더즈필드의 단단한 수비벽을 허물지는 못했다.

결국 경기는 그대로 1-1 무승부로 마무리됐고 맨유는 6위에 머무르며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했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