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멀티골 바르셀로나 안방서 리버풀 완파

메시 멀티골 바르셀로나 안방서 리버풀 완파

메시 멀티골 바르셀로나 안방서 리버풀 완파

 메시 멀티골 바르셀로나 안방서 리버풀 완파

 

바르셀로나가 안방서 리버풀을 상대로 완승을 거뒀다.

 

바르셀로나는 2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 노우에서 열린 2018-19 UCL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리버풀과의 홈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바르셀로나는 2차전의 부담을 덜며 결승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바르셀로나vs리버풀

바르셀로나는 수아레스, 메시, 쿠티뉴, 비달, 부스케츠, 라키티치, 테어 슈테겐 등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맞서는 리버풀은 마네, 살라, 바이날둠, 케이타, 파비뉴, 밀너, 알리송 등이 선발로 나섰다.

 

경기 초반 팽팽한 긴장감 속에 양 팀은 상대의 빈틈을 노리며 차분한 공격 전개를 펼쳤다.

리버풀은 살라와 마네가 기회를 엿보며 바르셀로나의 골문을 노렸고 바르셀로나 역시 메시의 현란한 드리블로 리버풀의 수비벽을 허물었다.

바르셀로나는 전반 14분과 16분에 쿠티뉴가 두 차례 슈팅을 기록했지만 골로 연결 짓지는 못했다.

해외축구배팅

리버풀은 전반 21분, 케이타가 사타구니 부상을 입으며 그라운드에 빠져나갔다.

곧바로 헨더슨을 교체투입한 리버풀은 기존에 생각했던 전략에 차질을 빚게 됐다.

이어진 전반 26분, 마침내 선제골이 바르셀로나 쪽에서 터져 나왔다.

알바의 크로스를 수아레스가 논스톱 슈팅으로 연결하며 팀의 선제골을 안겼다.

 

결국 바르셀로나가 1-0으로 앞선 가운데 전반전이 마무리됐다.

해외스포츠배팅

후반 시작 8분만에 살라가 왼발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지만 테어 슈테켄의 선방에 막히고 말았다.

후반 13분에는 살라의 크로스를 쇄도하던 밀너가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이번에도 테어 슈테켄에게 막히며 아쉬움을 삼켰다.

 

끈질긴 리버풀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바르셀로나가 추가골을 기록했다.

후반 30분, 수아레스의 슈팅이 크로스바에 맞고 흘러나왔다.

곧바로 쇄도하던 메시가 침착하게 가슴으로 트래핑한 후 왼발 슈팅으로 골을 만들어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후반 37분, 바르셀로나의 프리킥 찬스에서 메시가 환상적인 슈팅으로 팀의 세번째 골을 터뜨렸다.

바르셀로나는 이후 경기를 여유 있게 풀어가며 점유율 축구에 나섰고, 결국 3점차 리드를 지켜내며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