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보스턴 꺾고 동부지구 결승까지 단 1승

밀워키 보스턴 꺾고 동부지구 결승까지 단 1승

밀워키 보스턴 꺾고 동부지구 결승까지 단 1승

 밀워키 보스턴 꺾고 동부지구 결승까지 단 1승

 

밀워키가 보스턴을 꺾고 동부 지구 결승 진출까지 단 1승만을 남겼다.

 

밀워키 벅스는 7일 미국 보스턴 TD가든에서 열린 2018-19 NBA 미국프로농구 플레이오프 2라운드 4차전

보스턴 셀틱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13-101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밀워키는 시리즈 전적 3승1패로 동부 지구 결승진출까지 단 1승만을 남기게 됐다.

 

밀워키는 야니스 아데토쿤보가 39득점 16리바운드 4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또한 조지 힐이 15득점 4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승리에 힘을 보탰다.

보스턴은 카이리 어빙이 23득점 10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나머지 선수들의 득점 지원이 아쉬운 가운데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밀워키vs보스턴

경기가 시작되고 양 팀 모두 야투 부진으로 공격 성공률이 저조했다.

전반을 47-49로 마친 밀워키는 3쿼터 들어 막혀있던 공격력이 살아나며 역전에 성공했다.

특히 아데토쿤보가 연이은 득점으로 팀의 리드를 안겼고 조지 힐 역시 꾸준히 제 몫을 했다.

해외농구배팅

반면 보스턴은 계속해서 공격상황에서 시도하는 슛이 모두 림을 외면하며 심각한 야투 부진에 시달렸다.

그 사이 밀워키는 꾸준히 득점에 성공하며 순식간에 격차를 두 자릿수로 벌렸다.

막판 보스턴이 어빙과 호포드의 득점으로 위기를 벗어나며 다시 격차를 8점차로 좁혔고 결국 밀워키가 80-72로 3쿼터를 마쳤다.

해외스포츠배팅해외스포츠배팅

4쿼터에서도 밀워키가 아데토쿤보의 활약을 앞세워 리드를 이어갔다.

보스턴이 호포드와 테이텀의 연속 득점으로 맹추격에 나섰고 어느새 5점차까지 추격했다.

그러자 밀워키의 해결사 아데토쿤보가 다시한번 맹활약을 펼쳤다.

순식간에 격차를 두 자릿수로 벌린 밀워키는 이후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보스턴의 추격을 뿌리치며 꾸준히 격차를 유지했다.

 

결국 경기는 그대로 밀워키의 승리로 끝이 났고 동시에 컨퍼런스 결승 진출까지 단 1승만을 남기게 됐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