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알라베스 꺾고 리그 우승까지 단 1승

바르셀로나 알라베스 꺾고 리그 우승까지 단 1승

바르셀로나 알라베스 꺾고 리그 우승까지 단 1승

 바르셀로나 알라베스 꺾고 리그 우승까지 단 1승

 

바르셀로나가 알라베스를 꺾고 우승까지 단 1승만을 남기게 됐다.

 

바르셀로나는 24일 스페인 에스타디오 데 멘디소로트사에서 열린 2018-19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4라운드 알라베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바르셀로나는 승점 80점을 확보하며 자력으로 리그 우승까지 1승만을 남겨두게 됐다.

 

바르셀로나는 메시가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수아레스, 쿠티뉴, 뎀벨레가 최전방 쓰리톱을 형성했다. 부스케츠, 알레냐, 비달이 2선에 나섰고 4백은 움티티, 로베르토, 세메두, 피케가 책임졌으며 골문은 테어 슈테겐이 지켰다.

바르셀로나vs알라베스

전반 초반부터 바르셀로나에 결정적인 찬스를 잡았다. 전반 5분, 쿠티뉴의 패스를 이어받은 수아레스가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수비가 몸을 날리며 이를 막아냈다. 곧바로 이어진 바르셀로나의 공격상황에서 쿠티뉴가 수아레스에게 패스를 내줬지만 발끝에 닿지 않으며 아쉬움을 삼켰다.

 

이후 경기는 바르셀로나의 일방적인 공세로 이어졌다. 하지만 이렇다 할 찬스를 만들어내지는 못했다. 전반 29분, 뎀벨레의 크로스를 비달이 헤더로 연결했지만 골대를 살짝 빗나가고 말았다. 알라베스는 전반 39분, 로드리고 엘리의 헤더 슈팅으로 바르셀로나의 골문을 노렸지만 골대 위로 솟아오르며 아쉬움을 삼켰다. 결국 양 팀 모두 득점없이 0-0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해외스포츠배팅

답답했던 바르셀로나의 공격이 후반들어 살아나기 시작했다. 후반 9분, 로베르토의 패스를 받은 알레냐가 왼발 슈팅으로 연결하며 알라베스의 골망을 흔들었다. 기선제압에 성공한 바르셀로나는 후반 15분, 패널티킥까지 얻어내며 추가골 찬스를 얻어냈다. 수아레스가 키커로 나선 가운데 침착하게 마무리, 바르셀로나가 격차를 2-0으로 벌리는 데 성공했다.

해외축구배팅

바르셀로나는 메시와 알바를 차례로 교체투입하며 전술에 변화를 줬다. 이어 바르셀로나가 계속해서 찬스를 잡았다. 후반 31분, 수아레스의 크로스를 비달이 헤더로 연결했지만 골문을 벗어나고 말았다. 이후 바르셀로나는 후반 42분, 아르투르까지 투입하며 남은 교체카드를 모두 소진했다. 결국 마지막까지 안정적인 경기운영을 펼친 바르셀로나가 승리를 거두며 경기는 마무리됐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