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토쿤보 맹활약 밀워키 디트로이트에 4전 전승

아데토쿤보 맹활약 밀워키 디트로이트에 4전 전승

아데토쿤보 맹활약 밀워키 디트로이트에 4전 전승

 아데토쿤보 맹활약 밀워키 디트로이트에 4전 전승

 

밀워키가 디트로이트를 꺾고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을 확정 지었다.

 

밀워키 벅스는 23일 미국 디트로이트 리틀 시저스 아레나에서 열린 2018-19 NBA 미국프로농구 플레이오프

1라운드 4차전,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27-104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밀워키는 1라운드를 전승으로 마무리하며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을 확정했다.

 

밀워키는 야니스 아데토쿤보가 41득점 9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또한 크리스 미들턴이 18득점, 에릿 블렛소가 16득점을 올리며 승리에 힘을 보탰다.

디트로이트는 블레이크 그리핀이 22득점 6어시스트, 레지 잭슨이 26득점 7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밀워키vs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가 그리핀과 레지 잭슨의 활약에 힘입어 전반을 62-56으로 앞선 가운데 마쳤다.

하지만 3쿼터가 시작되고 밀워키가 곧바로 반격에 나섰다. 아데토쿤보가 활발한 움직임을 선보이며 조금씩 격차를 좁혀 나갔다.

쿼터 후반에는 브룩 로페즈의 3점포로 역전에 성공, 이후 아데토쿤보의 연속득점까지 더해 격차를 더욱 더 벌리며 앞서 나갔다.

결국 밀워키가 95-85로 앞선 가운데 3쿼터가 마무리됐다.

해외스포츠배팅

4쿼터 양상도 비슷하게 흘러갔다. 로페즈가 골밑에서 든든하게 버텨줬고, 주전 선수들의 고른 득점활약으로 흐름을 이어 나갔다.

이후 아데토쿤보가 계속해서 연속 득점에 나섰고 순식간에 격차를 20점차로 벌려냈다.

디트로이트는 좀처럼 이들의 활약을 막지 못한 채 계속해서 끌려 다니는 경기를 펼쳤고, 밀워키가 안정적인 리드를 지켜내며 경기는 마무리됐다.

농구배팅

특히 디트로이트는 이날 아데토쿤보를 전혀 막아내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수비 두명이 붙게 될때될 때 마다 외곽 찬스를 내주며 쉽게 실점을 허용하고 말았다.

벌어질 대로 벌어진 점수차를 좁히지 못한 채 올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단 한차례도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시리즈를 마감하는 디트로이트였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