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시장 뜨거운 감자 데 리흐트 유벤투스 이적

이적시장 뜨거운 감자 데 리흐트 유벤투스 이적

이적시장 뜨거운 감자 데 리흐트 유벤투스 이적

 

이적시장 뜨거운 감자 데 리흐트 유벤투스 이적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뜨거운 감자로 대두되고 있는 마타이스 데 리흐트유벤투스로 이적한다는 보도가 흘러나왔다.

 

데 리히트는 네덜란드 아약스의 주축 수비수로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19세의 어린 나이에 팀의 주장을 맡아 129경기를 소화했다. 2018-19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화려한 수비를 보여준 선수다. 이에 그치지 않고 유력한 우승 후보 유벤투스와의 경기에서는 골을 넣으며 본인의 이름을 널리 알리기도 했다.

데리흐트

 

데 리흐트는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빅클럽들이 주목하는 최대어다. FC 바르셀로나, 파리 생제르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빅클럽들이 모두 데 리흐트를 영입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지난 5월 데 리흐트는 맨유의 이적 제안을 거절한 바가 있다. 맨유는 5년 계약에 25만 파운드, 한화로 약 3억 8,276만원의 주급을 제시했지만 데 리흐트는, 맨유는 관심이 없다. 다른 선수를 영입하라고 답하기도 했다.

해외축구배팅

 

그러던 그가 행선지를 정했다. 세리에A의 독보적인 강팀인 유벤투스다. 영국의 한 매체에 따르면 데 리흐트가 유벤투스로의 이적을 결심했고 이에 따라 유벤투스는 이적료 6200만 파운드, 한화로 약 913억원을 지불해야 한다고 보도했다. 주급과 조건 등은 밝혀진 게 없지만, 대략적인 그의 행선지는 결정된 것으로 보인다.

해외스포츠배팅

 

유벤투스의 세부 조항들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다. 언제든 계약은 결렬될 수 있지만, 팬들은 현재 가장 주가를 올리고 있는 수비 유망주와 세계 1위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조합을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는 듯하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코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