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르 콘테 감독 가레스 베일 영입 원한다

인테르 콘테 감독 가레스 베일 영입 원한다

인테르 콘테 감독 가레스 베일 영입 원한다 

인테르 콘테 감독 가레스 베일 영입 원한다

인터 밀란의 지휘봉을 잡게 된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가레스 베일 영입 의사를 전달했다.

 

영국의 한 언론보도에 따르면, 콘테 감독이 베페 마로타 인터 밀란 단장에게 베일 영입을 요청했다고 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 베일 정리를 추진한다. 잦은 부상과 구설수로 신임을 잃었고, 경기력도 눈에 띄게 떨어졌다. 신예 공격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에게 밀리며 자존심을 구겼고, 지네딘 지단 감독이 돌아왔지만 상황은 달라지지 않았다. 이번 시즌 줄곧 따라온 골프 논란에 로봇 발언까지 더해져 팬들의 따가운 눈총을 샀다.

가레스베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시작으로 토트넘 홋스퍼, 파리 생제르맹 등 많은 구단이 눈독을 들인다. 최근에는 중국 슈퍼리그에서 원한다는 소식까지 나왔다. 베일은 잔류를 원하는 눈치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단호한 마음을 돌리기는 어려워 보이는게 현실이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베일의 미래가 불분명해지자 인터 밀란이 영입에 나선다. 매체는 베일이 프리미어리그로 복귀하려는 움직임도 있지만, 콘테 감독은 그를 영입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언급했다.

해외축구배팅

문제는 재정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베일의 이적료로 최소 7,000만 유로, 한화로 약 928억 원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거액의 주급도 걸림돌이다. 인터 밀란은 콘테 감독의 요청으로 협상에 나섰지만, 확실한 자금력이 동반되지 않으면 베일 영입은 불가능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

해외스포츠배팅

한 때 레알에서 뜨거운 전성기를 보냈던 베일이 어느새 팀에서 불필요한 존재가 된 가운데 다음 거취를 놓고 당분간은 계속해서 이적 보도설이 떠돌 것으로 예상된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