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승부차기 끝에 프랑크푸르트 꺾고 유로파 결승행

첼시 승부차기 끝에 프랑크푸르트 꺾고 유로파 결승행

첼시 승부차기 끝에 프랑크푸르트 꺾고 유로파 결승행

첼시 승부차기 끝에 프랑크푸르트 꺾고 유로파 결승행

 

첼시가 끈질긴 승부 끝에 유로파리그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첼시는 10일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018-19 UEL 유로파리그 4강 2차전 프랑크푸르트와의 홈 경기에서 승부차기 끝에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첼시는 유로파리그 결승 진출에 성공하며 오는 29일 아스널과 우승을 두고 결승전을 치르게 됐다.

 

첼시는 지루, 아자르, 윌리안이 최전방 쓰리톱을 형성한 가운데 로프터스 치크, 코바시치, 조르지뉴가 2선을 책임졌다. 포백은 에메르송, 루이스, 크리스텐센, 아스필리쿠에타가 나섰으며 골문은 케파가 지켰다.

첼시vs프랑크푸르트

경기 초반 양 팀 모두 치열한 접전을 펼치며 선제골을 향한 움직임을 보였다. 전반 14분, 프랑크푸르트는 다 코스타가 강력한 슈팅으로 골을 노렸지만 케파의 선방에 막히고 말았다. 첼시가 한 차례 위기를 넘기고 마침내 전반 28분, 선제골을 기록했다. 아자르의 패스를 로프터스 치크가 침착하게 슈팅으로 연결하며 프랑크푸르트의 골망을 흔들었다.

 

일격을 맞은 프랑크푸르트에 반격에 나섰지만 첼시의 중원압박과 동시에 수비벽에 여러 차례 막히며 좀처럼 기회를 만들어내지 못했다. 결국 첼시가 1-0으로 앞선 가운데 전반전이 마무리됐다.

해외스포츠배팅

후반전 들어 프랑크푸르트가 거센 공격을 펼치며 반격에 나섰다. 후반 4분, 요비치가 첼시의 견고한 수비를 뚫어내고 마침내 동점골을 성공시켰다. 첼시가 곧바로 반격에 나섰지만 여의치 않았다. 후반 중반에는 크리스텐센이 부상을 입으며 전략에 차질을 빚었다. 그러자 후반 41분, 첼시가 바클리를 교체 투입하며 승부수를 띄웠다.

해외축구배팅해외축구배팅

하지만 승부를 결정짓지 못한 채 결국 경기는 연장전으로 접어들었다. 연장전이 시작되고 양 팀 모두 치열하게 상대의 골대를 노렸지만 골로 연결 짓지는 못한 채 시간이 흘러갔다. 연장 전, 후반 모두 승부를 짓지 못한 채 결국 양 팀은 결승행 주인공을 승부차기로 결정하게 됐다.

 

 

승부차기에서 첼시가 아스필리쿠에타의 실축으로 위기를 맞았지만 케파가 두차례 선방을 펼치며 결국 승부차기 스코어 4-3으로 결승행 주인공이 됐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