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아데바요르 셀틱과 이적 협상중

FA 아데바요르 셀틱과 이적 협상중

FA 아데바요르 셀틱과 이적 협상중

 FA 아데바요르 셀틱과 이적 협상중

 

현재 터키에서 선수생활을 보내고 있는 엠마누엘 아데바요르가 셀틱과 이적 협상중이라는 보도가 흘러나왔다.

 

스코틀랜드의 한 축구전문 매체는 23일, 전 아스날 공격수 아데바요르가 셀틱과 연결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아데바요르

아데바요르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무대에서 여러 팀에 몸을 담으며 잔뼈가 굵은 선수다. 과거 아스널, 맨체스터 시티,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등에서 활약했다. 특히 아스널에서 142경기에 나와 62골을 기록하며 전성기를 보내기도 했다.

 

해외축구배팅

아데바요르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프랑스 리그앙 AS모나코 등 빅클럽들의 부름을 받을 정도로 뛰어난 기량을 갖췄다. 토고 국가대표로는 87경기에 출전하며 명성을 쌓기도 했다.

 

아데바요르는 유연한 움직임과 득점력뿐만 아니라 특유의 악동 기질로 유명하다. 대표적인 일화로 역주행 세레모니가 있다. 2009년 맨시티에서 뛰던 아데바요르는 친정팀 아스널을 만나 3-1로 앞서는 골을 터뜨렸다. 그 후 반대편 스탠드로 달려가 무릎을 꿇고 팔을 벌리는 동작으로 아스널 원정팬들을 자극했다. 아스날 팬들은 오물을 투척하고 손가락 욕을 하는 등 격하게 반응했다.

 

해외스포츠배팅

하지만 세월이 흘러 아데바요르의 기량은 급격히 하락했다. 지난 시즌까지 뛰던 터키 리그에서는 19경기에 출전해 3골밖에 넣지 못했다. 시즌 종료 후 자유계약선수가 되면서 새로운 팀을 찾고 있다.

 

 

이적료가 없는 만큼 아데바요르를 노리는 팀들이 많다. 셀틱을 비롯해 프리미어리그의 웨스트햄, 왓포드, 셰필드 유나이티드 등이 관심을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비록 전성기 시절의 실력을 뽐내지는 못하고 있지만 여전히 축구팬들의 기억속에 남아있는 만큼 다음 행선지에서의 활약 또한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코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