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호포드 보스턴 떠나고 다른 팀 물색한다

FA 호포드 보스턴 떠나고 다른 팀 물색한다

FA 호포드 보스턴 떠나고 다른 팀 물색한다

FA 호포드 보스턴 떠나고 다른 팀 물색한다

알 호포드가 사실상 보스턴과 계약을 끝내고 다른 팀 물색에 나선 것으로 밝혀졌다.

 

ESPN의 보도에 따르면 19일, 호포드가 보스턴을 상대로 플레이어 옵션을 포기하고 FA시장에 나올 것이라고 보도했다.

 

예상 밖의 결과다. 당초 호포드는 보스턴과 순조롭게 협상을 이어가며 잔류하는 쪽으로 가닥이 잡혔다. 하지만 이후 상황이 달라졌다. 계약 기간을 두고 서로 간의 이견차가 컸던 것이다. 보스턴이 호포드에게 3년 계약을 제시한 반면, 호포드는 4년 계약을 원했다. 결국 호포드는 보스턴과 이견 차를 좁히지 못하고 FA 자격을 얻는 것을 택하며 팀은 떠나는 쪽으로 방향을 틀었다.

호포드

 

이에 현지에서는 호포드의 결정을 두고 많은 뒷말이 오가고 있다. 그 중 한 매체는 이미 호포드는 다른 팀으로부터 4년 1억 달러에 달하는 대형계약을 제시 받을 것으로 알고 FA시장에 나왔다는 주장을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1986년생의 호포드는 나이가 30대 중반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리그 내에서 수준급 센터로 꼽힌다. 그는 보스턴에서 뛴 3시즌 동안 총 208경기에 출장해 평균 13.5득점 7리바운드 4.6어시스트의 기록을 남기며 보스턴 시스템 농구의 구심점 역할을 했다.

해외농구배팅

 

하지만 언제 기량 하락이 찾아올지 모르는 30대 중반의 선수가 과연 4년 1억 달러 대의 대형계약을 받을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각 팀들이 조금 더 신중하게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만약 호포드에게 이 규모의 계약을 안겼다가 기대 이하의 결과를 남길 경우, 그 팀은 엄청난 타격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해외스포츠배팅

 

한편, 카이리 어빙에 이어 호포드를 떠나보낸 보스턴은 제이슨 테이텀제일런 브라운 등 젊은 선수들을 중심으로 팀 리빌딩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코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