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에 31점차 대 역전극

LA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에 31점차 대 역전극

LA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에 31점차 대 역전극

클리퍼스가 골든스테이트를 상대로 대역전승을 거두며 시리즈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LA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에 31점차 대 역전극

LA클리퍼스는 16일 미국 오클랜드 오라클 아레나에서 열린 2018-19 NBA 미국프로농구 서부 지구 플레이오프 1라운드 2차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원정경기에서 135-131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클리퍼스는 시리즈 전적 1승1패를 기록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클리퍼스는 루 윌리엄스가 36득점 1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또한 몬트레즐 해럴이 25득점 10리바운드, 다닐로 갈리나리가 24득점 6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승리에 힘을 보탰다.

LA클리퍼스vs골든스테이트

3쿼터 한때 골든스테이트는 31점 차로 앞서며 승리를 장담하는 듯했다. 스테픈 커리가 파울 트러블에 걸리며 벤치로 물러나긴 했지만 격차가 많이 벌어졌기 때문에 여유가 있었다. 하지만 클리퍼스는 포기하지 않았고, 위기의 순간 패트릭 베벌리의 수비 집중력이 돋보였다. 케빈 듀란트를 상대로 끝까지 끈질긴 수비를 펼쳤고 계속해서 신경전을 펼치며 파울까지 유도해냈다.

 

공격에서는 윌리엄스와 해럴이 해결사로 나섰다. 빠른템포의 공격과 꾸준히 골 밑을 공략하며 격차를 좁혀 나가기 시작했다. 골든스테이트 수비가 집중력이 떨어진 틈을 타 내외곽에서 꾸준히 득점에 나섰다. 클리퍼스는 3쿼터 득점에서 44-35로 대 역전의 서막을 알렸다.

해외스포츠배팅

클리퍼스의 공세는 계속해서 이어졌다. 골든스테이트가 4쿼터 야투 부진을 겪는 동안 클리퍼스는 집중력을 발휘하며 계속해서 득점을 쌓아 올렸다. 윌리엄스와 해럴이 4쿼터에만 27점을 합작하며 펄펄 날아다녔다. 4쿼터 득점에서도 41-23으로 크게 앞서며 마침내 역전에 성공하는 클리퍼스였다. 후반 득점으로만 따지면 클리퍼스가 골든스테이트를 완전히 압도했다.

해외농구배팅

위기를 맞은 골든스테이트는 뒤늦게 커리와 듀란트가 나섰지만 여의치 않았다. 커리의 슈팅을 계속해서 림을 외면했고, 듀란트는 6파울로 퇴장을 당하며 벤치로 물러났다. 결국 클리퍼스가 31점 차 대 역전승을 거두며 경기는 마무리됐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