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 꺾고 벼랑 끝 위기 탈출

LA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 꺾고 벼랑 끝 위기 탈출

LA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 꺾고 벼랑 끝 위기 탈출

 

LA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 꺾고 벼랑 끝 위기 탈출

LA클리퍼스가 골든스테이트를 꺾고 벼랑 끝 위기에서 탈출했다.

 

LA클리퍼스는 25일 미국 오클랜드 오라클 아레나에서 열린 2018-19 NBA 미국프로농구 플레이오프 1라운드 5차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29-121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클리퍼스는 시리즈 전적 2승3패를 기록, 2라운드 진출의 희망을 이어 갔다.

 

클리퍼스는 루 윌리엄스가 33득점 4리바운드 10어시스트로 맹활약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또한 몬트레즐 해럴이 24득점 5리바운드, 패트릭 베벌리가 17득점 14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승리에 힘을 보탰다. 골든스테이트는 케빈 듀란트가 45득점 6리바운드 6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LA클리퍼스vs골든스테이트

화력이 폭발하는 경기였다. 골든스테이트가 1쿼터를 41-37로 앞선 가운데 클리퍼스가 2쿼터 반격에 나섰다. 윌리엄스를 비롯해 베벌리가 연이어 득점에 나서며 역전에 성공한 클리퍼스는 이후 화끈한 공격 농구를 선보이며 리드를 지켜 나갔다. 결국 클리퍼스가 71-63으로 앞선 가운데 전반이 마무리됐다.

 

3쿼터에서도 클리퍼스의 기세가 이어졌다. 베벌리와 자마이칼 그린의 연속 3점슛으로 격차를 크게 벌리는 클리퍼스였다. 쿼터 후반, 골든스테이트가 듀란트의 활약을 앞세워 추격에 나섰지만 클리퍼스 역시 그린의 득점으로 맞불을 놓으며 골든스테이트의 추격을 뿌리쳤다. 쿼터 막판, 해럴의 호쾌한 덩크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클리퍼스가 결국 104-94로 10점을 앞선 가운데 3쿼터를 마쳤다.

해외농구배팅해외농구배팅

4쿼터 들어 골든스테이트가 총 공세를 펼쳤다. 드레이먼드 그린스테픈 커리의 활약을 앞세워 클리퍼스를 턱밑까지 추격했다. 이어 듀란트의 득점으로 동점까지 성공한 골든스테이트였다. 이후 팽팽한 시소 게임 양상속에 쿼터 막판, 클리퍼스가 윌리엄스의 득점으로 분위기를 서서히 끌어올리기 시작했다.

해외스포츠배팅

이어 다닐로 갈리나리의 자유투로 격차를 8점차로 벌린 클리퍼스는 남은 시간 집중력을 발휘하며 리드를 지켜냈고 결국 승리를 따내며 다음 라운드 진출의 희망을 이어 나가게 됐다.

 

코리아스포츠 배팅은 키벳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