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벳 입출금 장점

키벳 입출금 장점

키벳 입출금 장점

 

지난번 포스팅에서 해외 스포츠 배팅사이트의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의 모든 사이트는 오랜 기간 안정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만큼 나름 편리한 입출금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아, 특히 한국배터들에 특화 되어있는 사이트와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오늘은 해외 스포츠 배팅사이트인 PINNACLE과 한국배터들을 겨냥해 최근 신규이용자가 급격히 몰리면서 업계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KIBETKOREA와 세계적인 의 입출금 방법을 비교해보며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피나클 입출금 방법

 

(그림1)

피나클 입출금

(그림2)

피나클 입출금가능

(그림3)

 

먼저 PINNACLE의 입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배터분들이 이용하시는 계좌이체 방법입니다.

먼저 입금은 수수료가 없고 최소 입금액은 5만원이고, 최대 입금액은 3백 만원으로 제한이 됩니다.

특이한 부분은 이체옵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종의 계정 등록을 해야 하는데 2만원을 보내고 계정등록 후 다시 등록 계정으로 반환되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일종의 보증금 형태인 듯 하지만 이용하시는 분들에 따라서 조금 껄끄럽게 느껴지실 수 있겠습니다.

출금 부분에서 특이한 점은 2만원의 수수료가 있다는 점인데 해외배터들은 어떻게 느끼는지 모르겠지만 제 기준으로만 봐도 어마어마한 수수료를 가져간다고 생각합니다.

월1회 무료로 출금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있는데 월1회만 출금을 하던지 수수료를 감당하던지 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배팅액이 입금액의 3배(300% 롤링)를 넘지 못하면 3%의 처리 수수료와 다른 적용 가능한 인출 수수료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최소 출금액은 5만원이고, 최대 출금액은 3백 만원으로 입금과 동일합니다.

(그림3)과 같이 bitcoin등의 매우 다양한 방법의 결제수단이 제공되는 것은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벳 입출금방법

(그림4)

kibet 입출금 방법

(그림5)

 

KIBET의 입출금 화면입니다

비교적 간단하게 명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최소 입금액은 1만원이고 최대 입금액은 5백 만원으로 PINNACLE에 비해 선택적인 입금이 가능합니다. 수수료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수수료는 없습니다.

또한 첫 입금 시 PINNACLE과 같은 보증금 개념의 과정도 없습니다.

출금은 역시 최소 1만원 최대 5백 만원으로 PINNACLE에 비해 선택적인 출금이 가능하고 수수료도 전혀 없습니다. 입금액만큼만 배팅(롤링 100%)하면 출금이 가능합니다.

 

PINNACLE의 경우 입출금이 24시간 이내에 처리된다고 명시되어있는데 실제로 24시간까지 걸리진 않지만 지연될 경우에 대해 최대 24시간까지 기다려야만 합니다.

이에 비해 KIBET은 입금은 5분 내외로 처리가 되고 출금은 주요경기 종료 시 최대 1시간까지 소요된다고 합니다.

코스베 유용한정보